로스트 플레이스








필은 연필꽂이에 로스트 플레이스 질서 정연하게 꽂혀 있었으며,  커튼도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빨았다. 내 동거인의, 병적일 정도의 결벽증 때문이었다.
    나는 다른 친구들에게  "저 녀석은 커튼까지 빤다구"라고 말했지만 누구도 로스트 플레이스 내
  말을 믿지 않았다. 커튼은 이따금씩 빨아야 한다는  것을 누구도 알지 못했던 것
  이다. 커튼이란 반영구적으로 창문에 매달려 있는 것으로만 그들은 믿고 있었다.
    "저 녀석은 로스트 플레이스성격이  이상해"라고 그들은 말했다. 그리고 모두들  '나치'나 '돌격
  대'로 부르게끔 되었다.
    내 방에는  핀업 걸조차 붙어 있지  않았다. 그 대신 암스테르담  운하 사진에
  붙어 있었다. 내가  사진을 붙이니까, 로스트 플레이스그가 "이봐,  와타나베. 나, 난 이런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라고 하면서 그것을 떼어 버리고 그 대신 운하 사진을 붙여
  놓았던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