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더파이브








내가 나이를 웹툰 더파이브 먹고 소설가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감에 따라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때때로 바닥에 누워, 눈을 감고  숨을 멈추고, 자신이 죽어 가는 장면을  상상하기도 한다. 죽어간다는 것은 어떤 웹툰 더파이브 것일까 하고 상상해 본다  그러고는 이렇게 생각한다. 안 돼, 이런 상황은 도저히 견딜 수가 없어, 라고.  아침에 눈을 뜨면 먼저 부엌에 가서 주전자에  물을 넣어, 전기 히터의 스위치를 켠다.웹툰 더파이브 그리고 물이 끓기를 기다리면서 나는 기도한다. "부탁입니다. 나를 좀더 오래 살게 해주세요.  나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라고. 하지만-그렇다-대체 나는  누구를 향하여 기도를 하면 웹툰 더파이브 좋은가? 신을 향하여  기도하기에는, 나느 지금까지의 인생을 너무도 내 마음대로 보내왔다. 운

댓글 없음:

댓글 쓰기